온라인 A/S 접수

(주)이도컴퍼니에서는 더욱 편리한 A/S를 위하여 온라인 A/S 접수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.

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주시면, 내용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자세한 A/S 내용은 작성란 아래의 A/S FAQ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온라인 A/S 접수 전 뱅앤올룹슨 정품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온라인 A/S 접수 전 정품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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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A/S 접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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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관련 FAQ

뱅앤올룹슨의 A/S는 유상인 경우에도 수리가 아닌 1:1 새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
보증기간 내 발생하는 제품 파손/훼손 등으로 인한 불량 또는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제품 판매가의 일부 금액을 지불하고 새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유상 A/S 를 제공합니다.


제품 파손/훼손은 어떤 기준인가요?

  • 고객과실 등 사용 중에 제품 외관이 파손된 경우
  • 천재지변 (화재,침수 등)으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
  • 타 사설 업체에서 제품의 부품을 수리한 경우

제품 파손 유상 A/S 정책

  • 보증기간 이내 : 동일제품 정상판매가의 60% 지불 후 새제품 교환
  • 보증기간 이후 : 동일제품 정상판매가의 80% 지불 후 새제품 교환


보증기간이 지났습니다. 유상 A/S를 받을 수 있나요?

네.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 및 제품 파손으로 인한 불량의 경우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유상 A/S 정책 : 정상판매가의 80% 지불

NO

구매내역 또는 영수증은 필수가 아닌 권고사항 입니다.

아래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구매내역/영수증이 왜 필요한가요?

뱅앤올룹슨의 글로벌 무상보증기간 확인과 (주)이도컴퍼니 판매처 확인을 위하여 구매내역 또는 영수증 지참을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.


구매내역/영수증이 없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부득이하게 증빙이 불가한 고객님들을 위하여 뱅앤올룹슨 제품별 고유 시리얼번호를 매칭하여 구매처 확인 및 보증기간을 임의 산정할 수 있도록 정품등록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. 그러므로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한 경우나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정품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구매내역/영수증이 없는 경우 보증기간은 어떻게 산정되나요?

구매내역 또는 영수증이 없는 경우 고객님이 구매하신 날짜를 정확히 확인 할 수 없기 때문에, 당사 전산시스템을 통해 당사 출고 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게 되어 실제 구매일과 상이할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불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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